2179
2024-04-02
안녕하세요
한국이러닝협회 입니다
모바일 수강 안내 드립니다.
1. 과정명에 [모바일 지원]으로 표시된 과정만 모바일 수강이 가능합니다.
- 모바일 지원여부는 과정마다 상이하며, 과정검색→과정명에서 모바일 지원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2. 모바일 수강 시 별도의 어플리케이션은 필요하지 않습니다.
- 모바일 접속 페이지는 https://mobile.jobgo.ne.kr/main/index.php 입니다.
3. 영상 재생이 안될 경우, 구글, 네이버 어플을 사용해야 합니다.
- 구글 네이버 어플 다운로드 방법은 안드로이드(플레이 스토어) / ios 앱스토어에서 구글(google), 네이버(Naver)
검색하여 다운로드 후 구글 어플을 실행하여 수강해 주시면 됩니다.
4. 영상 재생이 갑자기 되지 않는 경우에는 인터넷 사용기록, 캐시 삭제하면 문제가 해결 될 수 있습니다.
4-1) 안드로이드 인터넷 기본 앱
4-2) 아이폰 - 설정 앱 실행
4-3) 네이버 앱
5. 영상은 재생은 되지만 끊김 현상이 지속되는 경우는 강의 동영상 문제가 아닌 이상 데이터 전송 문제입니다.
- 휴대폰 데이터 또는 와이파이가 제대로 연결이 되어 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.
- 와이파이는 연결되었으나 신호가 약한 경우, 와이파이 신호가 강한 곳으로 이동하여 수강해주셔야 합니다.
6. 모바일로 수강시(스마트기기) 제한되는 부분 안내 드립니다.
- 아이폰, 아이패드로 수강 시 전체 화면 기능에 제한이 없으나
안드로이드 기반 과정의 전체 화면 재생 시 기종마다 제한 되어 원활한 전체 화면 재생이 안 될 수 있습니다.
- 안드로이드 기기는 다양한 제조사와 다양한 기종이 출시 되었기에 기종마다 지원되는
브라우저 특성 때문에 원활한 재생이 안 될 수 있습니다.
- 모바일 기기는 원격지원이 불가능 합니다
7. 모바일로 수강시 유의사항 안내 드립니다.
- 모바일 기기로는 평가에 응시할 수 없습니다.
- 모바일로 수강 시 데이터 사용량을 증가시켜 데이터 한도를 초과하면 통신사에서
추가 요금을 부과할 수 있으므로 가급적 와이파이로 수강하시길 권장합니다.
감사합니다.